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별자리로 보는 강아지의 성격ㅣ대형견가족

    반응형


    사람과 마찬가지로 강아지의 운명도 별들로부터 영향을 받고 있다는 주장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물론 별자리만으로는 성격이 형성되지는 않겠지만 내 반려견의 성격은 어떨까?라고 한번쯤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카카오스토리나 페이스북 구독자님들 말씀으로는 은근 맞는다고 합니다^^

    .


      염소자리


    [탄생일 : 12월 22일~1월 19일]

    성격은 성실하고, 노력하는 타입이어서 주인에게 배운 규칙은 성실하게 지킵니다. 명령이 주어지면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아도 끈기있게 명령을 기다리고 지키죠. 얌전하긴 하지만 사교성이 있는 것이 아니라 한정된 사람에게만 순종하는 면을 가졌습니다.


      물병자리


    [탄생일 : 1월 20일~2월 18일]

    매사에 열심히 하지만 변덕스러운 면이 있습니다. 사람에게 배우는 것보다 스스로 느끼고 행동하는 것 같이 독특한 성격이 있지요. 낯을 가리지 않으며 흥미로운 것에 끈기있게 열중하는 면이 있습니다. 관심이 없어지면 거들떠 보지도 않는 변덕을 부리기도 합니다.


      물고기자리


    [탄생일 : 2월 19일~3월 20일]

    다정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하는 강아지입니다. 감각이 예민하고 사람의 감정을 신속하게 파악하여 함께 기뻐하거나 슬퍼합니다. 외로운 환경이나 보호자가 없을 때 안정되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양자리


    [3월 21일~4월 19일]

    야무지고 오기가 있고 리더의 성향이 있어 가만히 있을 수 없고 돌아다니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좋고 싫음이 분명하기 때문에 때로는 사람이 불러도 꿈쩍하지 않기도 합니다.

    .


      황소자리


    [4월 20일~5월 20일]

    고집스럽고 끈질긴 면이 있는 강아지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도 동요하지 않고, 인내심이 강해 보호자가 가르친 것은 몇번이라도 반복하여 익히지만 한번 익힌 습관은 고집스럽게 바꾸지 않는 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본성은 따뜻하고 온화하여 함께 있으면 치유가 된답니다.


      쌍둥이자리


    [5월 21일~6월 20일]

    쌍둥이자리 태생의 강아지는 장난꾸러기이며 외로움을 잘 타는 성격입니다. 그래서 떠들썩한 것을 좋아하며 외톨이가 되는 것을 극도로 싫어합니다. 누구에게나 상냥하고 붙임성이 있으며 다양한 것에 관심을 보이지만 금새 질려버리곤 합니다.


      게자리


    [6월 21일~7월 22일]

    성격은 소심하고 날씨에 예민하며 신경질적인 면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무릎에 올라가는 것을 좋아하는 응석받이 강아지이며 보호자와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해 오히려 산책에 흥미없어 하기도 합니다. 내성적이지만 착한 성격의 강아지입니다.


      사자자리


    [7월 23일~8월 22일]

    사자자리 태생의 강아지는 자존심이 세고 자신감이 강합니다.

    사자와 같이 대범하고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산책이나 야외에서 놀기를 좋아하는 강아지가 많은데 명랑하고 늘 당당하며 배짱도 있어 자신의 영역에 침입하는 적에게 용감하게 맞서기 때문에 경비견에 적합합니다.



      처녀자리


    [8월 23일~9월 22일]

    민감한 성격이지만 근본적으로 상냥합니다.

    깨끗한 것을 좋아해 정리정돈되지 않으면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보호자가 가르친 것은 성실하게 수행하지만 신경직적인 면도 있는 강아지입니다.


      천칭자리


    [9월 23일~10월 22일]

    천칭자리 강아지는 팔방미인 타입입니다.

    기품있고 우아한 성격이며 싸우는 것에 서툴러 싸움은 거의 하지 않으려 하지요. 누구에게나 애교를 부리고 깨끗함을 좋아하지만 끈기가 없어 바로 포기해 버리는 성격도 가지고 있습니다.


      전갈자리


    [10월 23일~11월 21일]

    겉으로 보기엔 온화하지만 고집과 열정이 강합니다. 강아지의 몸집이 작아도 의지가 강하고 완고하며 주인이 가르친 것은 결코 잊지 않고 충실하게 수행하는데요, 경계심이 강하고 낯선 사람을 절대 곁에 두려하지 않습니다.


      사수자리


    [11월 22일~12월 21일]

    사수자리 태생의 강아지는 명랑하고 자유롭게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겁이 없고 느긋하여 관심이 가는 것은 끝까지 쫓는 성격의 강아지죠. 재미있는 것에는 시간을 잊고 속박되는 것을 싫어하므로 흥미로운 놀이를 통해 훈련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


    이런 꿀팁 어때요?


    지금 바로 써먹는 초간단 강아지꿀팁 모음

    http://bigdogfamily.tistory.com/102 


    감동스토리, 반려견이 당신에게 바라는 10가지

    http://bigdogfamily.tistory.com/80


    강아지를 바쁘게 하는 11가지 방법

    http://bigdogfamily.tistory.com/46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