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재미로 보는 개꿈 해몽ㅣ개꿈의 의미ㅣ대형견가족

    반응형


    2017년 새해 첫날, 

    좋은 꿈 꾸셨나요?


    "에이~ 개꿈이잖아?"

    '개꿈'이라고 하면 대부분 쓸모없거나 별로 좋을 것 없는 꿈이라는 인식이 많은데요, 실제로는 좋은 일을 알리는 길몽이 더 많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오늘은 꿈에 개가 나오는 상황별 꿈의 의미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물론 제가 꿈 해몽가는 아니므로 재미로만 보시기~^^

    .


    01 강아지를 입양하는 꿈

    축하드립니다! 학생이라면 좋은 학교에 입학하고, 취업준비생은 좋은 직장을 얻게 되며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하게 될 좋은 징조입니다.


    02 강아지와 함께 달리는 꿈

    지금까지 벌여놓은 일들때문에 골치가 아프셨나요? 이젠 걱정마세요. 강아지와 함께 달리는 꿈을 꾼 당신은 그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 주변상황도 호전될 것입니다.


    03 흰 개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행운이 찾아오겠네요. 가까운 사람이나 조력자의 도움으로 어려움에 처했던 일들이 술술~ 풀려나가게 될 좋은 징조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검은 개가 꿈에 나타난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것이므로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04 개가 말을 거는 꿈

    말을 조심하세요. 개가 말을 거는 꿈은 일종의 경고로서 주변 사람들과 언쟁 또는 마찰이 생기고 그로인해 자신의 체면이 크게 손상될 징조라고 합니다.


    05 개가 사납게 짖어 집으로 들어가지 못하는 꿈

    이 꿈은 잘 진행되던 일이 뜻밖의 장애물을 만나 몹시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그러한 위기는 당신의 능력을 만천하에 보여줄 절호의 찬스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요? 늘 긍정긍정한다면 위기는 곧 기회가 될 것입니다.


    06 개가 새끼를 낳는 꿈

    얼씨구~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행운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재물이 들어오고 진행중인 사업도 크게 번창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07 개가 손을 물고 놓지 않는 꿈

    그동안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자신의 능력이나 결과물을 제대로 평가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징조입니다. 개가 손을 물고 놓지 않는 꿈을 꾸셨다면 조금더 열심히, 그리고 눈을 부릅뜨세요. 기회가 오면 단박에 물어야 하니까요^^


    08 강아지를 안고 쓰다듬는 꿈

    위로받아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식이나 친구로 인해 걱정거리가 생기고, 하는 일이 난관에 부딪힐 징조입니다.


    09 개들이 싸우고 있는 꿈

    다른 사람 일에 참견하다가 다투는 일이 발생하고, 그로 인해 불미스러운 일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당신, 이 꿈을 꾸었다면 한동안은 조금만 덜 정의로워지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것이 내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는 정의롭고 현명한 일이 아닐런지요.


    10 반려견과 즐겁게 산책하는 꿈

    같은 인생길을 걸으며 나를 사랑해주고, 아껴주며 지켜줄 수 있는 소중한 사람이 생길 징조입니다.



    11 사나운 개에게 쫓기는 꿈

    머지않아 질병이 찾아오거나 믿었던 지인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잠시 시간을 가지고 바쁘게 뛰어온 길을 뒤돌아보며 재충전의 기회로 삼으시길 바랍니다.


    12 개가 나를 따라오는 꿈, 내가 개를 따라가는 꿈

    조력자가 나타나 어려웠던 일이 손쉽게 해결되거나 누군가에게 부탁했지만 해결되지 않던 일이 제3자를 통해 해결이 될 징조입니다. 


    13 개가 높은 곳을 오르는 꿈

    길몽입니다. 현재 열심히 추진하고 있는 일에 행운이 따라 훌륭한 성과를 내며 높은 관직에 오를 것임을 알리는 징조인데요, 조금더 박차를 가해보세요. 하지만 욕심은 금물! 


    14 반려견이 가출하는 꿈

    집안의 재물이 빠져나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현재 추진하는 사업이나 일에 손해가 발생하게 될 징조입니다.


    15 상처입고 피흘리는 강아지가 나오는 꿈

    꿈에서도 강아지는 사람의 목숨을 구하는 것이 소명인가 봅니다. 본인에게 올 나쁜 기운을 강아지가 대신 받아준 것으로 고민이나 문제가 좋은 방향으로 갈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16 강아지들이 교미하는 꿈

    계약이 성립되거나 동업할 일이 생기고 어려운 고비를 넘길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당신은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고 최선을 다하기만 하면 됩니다.


    17 개가 땅을 파헤치는 꿈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거나 자신을 도와줄 귀한 사람이 나타날 징조입니다. 복권 사세요~


    18 자신이 개가 되는 꿈

    자신에게 망신살이 생길 징조입니다. 쓸데없는 말이나 의심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꿀팁 어때요?


    강아지 붕가붕가의 이유와 대처방법

    http://bigdogfamily.tistory.com/23


    강아지가 자주 걸리는 생식기 질병 3가지

    http://bigdogfamily.tistory.com/31


    누구나 쉽게 하는 강아지 마사지 방법

    http://bigdogfamily.tistory.com/95


    사료 등급은 없다! (꼭 읽어봐야 할 사료이야기)

    http://bigdogfamily.tistory.com/66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