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네티즌 추천 강아지, 고양이 영화 BEST 17 (2)ㅣ동물 영화 추천ㅣ대형견가족

    반응형


    력추천! 믿고보는 영화들~

    "주말에 영화 한편 보려거든, 날 보고가라~"


    네티즌들이 추천하는 강아지, 고양이 영화 모음 2탄입니다. 드라마, 모험, 코미디까지 장르도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웃음, 감동, 추억, 위로가 필요하시다면 따뜻한 영화로 감성 충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09. 마리와 강아지 이야기

    (( 평점 9.00 ))


    개요 드라마 / 2007 / 124분

    감독 이노마타 류이치

    출연 후나코시 에이이치로, 마츠모토 아키코



    [줄거리]

    실화를 바탕으로 해서 화제가 되었던 일본영화. 

    일찍 어머니를 여의고 아버지와 할아버지와 사는 두 남매 료타와 아야. 

    어느 날 버려진 강아지를 만나 마리라고 이름 붙여 키우게 된다. 마리는 곧 세 마리의 귀여운 강아지를 낳게 되는데... 


    마을을 덮친 대지진에 갇혀버린 할아버지와, 아야를 발견해 내는 마리. 

    이들은 구조되어 안전한 곳으로 대피하지만, 마리와 강아지들은 그곳에 남겨진다. 

    안타까워하는 아야가 이들을 만나러 갈 수 있을지...


    . . .


    10. 벤지

    (( 평점 8.91 ))


    개요 가조, 모험 / 1976 / 85분

    감독 조 캠프

    출연 팟시 거렛, 알렌 피우자



    [줄거리]

    작고 귀여운 강아지 벤지는 모든 이들을 행복하게 하는 존재이다. 

    벤지는 현명함과 용기 또한 가지고 있어,납치된 아이들을 구출하고 결국 그들의 가족이 된다.


    벤지2 (사랑을 위하여, 1977), 벤지3 (위기일발, 1987)로 이어지며 모두 평이 좋고, 따뜻한 추억의 드라마.



    11. 고양이 춤

    (( 평점 9.10 ))


    개요 다큐 / 2011/ 76분

    감독 윤기형

    출연 이용한, 윤기형



    [줄거리]

    길고양이 파파라치가 된 두 남자의 수줍은 고백. 어느 날 고양이가... 우리 마음속으로 들어왔습니다. 어느 날 우연히 그러나 운명처럼, 길 위의 고양이들에게 마음을 열게 된 남자들이 있다. 한 남자는 시인이자 여행가이고, 또 한 남자는 CF감독. 


    시인은 사진기로 길고양이들을 매일매일 받아 적기 시작하고, CF감독은 비디오카메라로 길고양이들을 뒤쫓으며 그들에게 밥 주는 사람들을 만난다. 두 남자는 자주 보게 되는 고양이들에게는 이름도 지어주고, 밥도 챙기기 시작한다. 그렇게 조금씩 서로의 거리를 좁혀가는 길고양이들과 두 남자. 하지만 그들을 향한 세상의 시선이 곱지만은 않다는 걸 깨닫는데...

    .


    . . .


    12. 고양이를 빌려드립니다.

    (( 평점 8.10 ))


    개요 드라마 / 2012 / 110분

    감독 오기가미 나오코

    출연 이치카와 미카코, 미츠이시 켄



    [줄거리]

    어려서부터 뒤만 돌아보면 졸졸 따라오는 남자...는 없어도 고양이는 있었다! 

    남자들은 모르는 마성의 모태묘녀(猫女) 사요코. “올해야 말로 결혼! 얼굴은 보지 말자!”라는 목표를 세워두고 씩씩하게 생활하지만 햇볕 드는 툇마루 너머로 보이는 건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같이 살아준 고양이들의 다재다능한 특기 덕분에 생계를 유지하며 고양이 렌트와 돌아가신 할머니 불상 앞에서 대화하는 것이 그녀에겐 일상의 전부이다. 


    감히 모태묘녀에게 전생이 매미였다느니, 여자가 키가 커서 남자에게 인기가 없다느니 느닷없이 나타나 상처만 주고 사라지는 이상한 이웃집 아줌마 때문에 사요코는 인간 남자에 대한 욕구가 불쑥! 하지만 혼자여도 외로움에 사무치지 않을 수 있는 건, 바로 마음의 ‘구멍’을 쏙 메워주는 사랑스러운 고양이들이 늘 옆에 있기 때문이다. 


    . . .


    13. 그 강아지 그 고양이

    (( 평점 8.35 ))


    개요 로맨스 / 2013 / 104분

    감독 민병우

    출연 신명근, 손민지



    [줄거리]

    애니메이터 우주, 웹툰 작가 보은은 주인 잃은 고양이와 개를 각자 기르게 된다.

    동물병원에서 마주 친 뒤, 이 연애는 다를 것이라 믿으며 사귀기 시작하는 두 사람. 

    지만 화성과 금성처럼, 개와 고양이처럼 달라도 너무 다른 그 남자와 그 여자. 이 연애 괜찮을까? 

    고양이 같은 여자와 개 같은 남자의 엇박자 연애 그 강아지, 그 고양이..


    14. 고양이의 보은

    (( 평점 8.60 ))


    개요 애니메이션 / 2003 / 75분

    감독 모리타 히로유키

    출연 이케와키 치즈루, 하카마다 요시히코



    [줄거리]

    17살 평범한 여고생 '하루'. 매일 매일이 따분하기만 하고 즐거운 일이 하나도 없다. 그런데 집에 가는 길에 우연히 트럭에 치일 뻔한 고양이를 구해주었는데 그 고양이가 몸을 툴툴 털고 일어나 고맙다고 인사를 하는게 아닌가. 그 순간부터 그녀의 일상은 이상한 일로 변화가 생겼다. '하루'가 구해준 고양이가 고양이 왕국의 '룬' 왕자라는 것이다. 


    그 날밤 '하루'의 집에 찾아온 고양이 떼는 자신들의 왕자를 구해준 보답으로 '하루'를 '룬'왕자와 결혼해달라는 요청과 함께 앞으로는 행복한 일들만 일어날 것이라는 이상한 말을 남긴 채 사라졌다. 다음 날부터 '하루'는 고양이들이 적극적인 감사인사에 휩싸여 정신없이 보내게 된다. 그러던 중 이상한 목소리에 이끌려 고양이 왕국으로 초대되었다. 

    늘 깜짝 놀랄 만한 일을 기대해왔던 '하루'에게 진짜 신기한 일이 생긴 것이다.


    15. 강아지 호텔

    (( 평점 8.63 ))


    개요 코미디 / 2009 / 100분

    감독 쏘어 프류덴탈

    출연 엠마 로버츠, 제이크 오스틴, 돈 치들



    [줄거리]

    16세 소녀 앤디와 그의 남동생 브루스는 자신들의 새로운 후견인이 애완동물 키우는 것을 금지시키자, 자신의 개 프라이데이에게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해 주기로 결심한다. 버려진 호텔을 발견한 그들은 기계에 대한 브루스의 뛰어난 재능을 이용하여 그곳을 프라이데이 뿐 만 아니라 친구 개들 모두의 천국으로 탈바꿈시킨다. 이웃들이 개짖는 소리를 이상하게 생각하기 시작하자 앤디와 브루스는 이를 무마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고안하는데....


    . . .


    16. 머나먼 여정

    (( 평점 8.20 ))


    개요 코미디 / 1993 / 85분

    감독 듀웨인 던햄

    출연 샐리 필드, 마이클 J 폭스



    [줄거리]

    챈스는 말썽꾸러기 개다. 그는 주인 피터에게 충성하는 늙은 개 쉐도우를 비웃고, 고양이 새시를 놀리기를 좋아한다. 집주인 로라가 봅과 결혼하여 잠시 이사를 가게 되자, 아이들은 동물들을 카렌의 농장에 맡기고 울면서 헤어진다. 처음에는 영문을 모르던 동물들은 점차 주인에게 버림받았다고 생각하게 된다. 그러나 쉐도우만은 피터에게 무슨 일이 생긴거라고 걱정한다. 

    .


    어느 날 카렌이 말먹이를 위해 길을 떠나자, 세 마리 동물은 집을 찾아 돌아가기로 한다. 챈스와 새시는 망설이지만 쉐도우의 강력한 주장에 머뭇거리며 동행한다. 그러나 산하나만 넘으면 될 줄 알았던 것은 오해였다. 그들은 깊은 산속으로 들어선다. 배고픔과 공포, 야생동물 등, 집에서만 살던 그들은 당황하게 되는데...


    어느 날 강을 건너던 중 새시가 물에 떠내려 간다. 두 마리 개는 슬픔에 잠긴다. 그러나 새시는 조류학자에게 구조된다. 어느 날 개짖는 소리를 들은 새시는 조류학자의 보호를 뿌리치고 개들과 합류하는데...


    . . .


    17. 스팟

    (( 평점 8.87 ))


    개요 코미디 / 2001 / 94분

    감독 존 화이트셀

    출연 데이빌 아퀘트, 안소니 앤더슨



    [줄거리]

    고든(데이비드 아퀘트)은 게으르고 낙천적인 우편배달부지만 두 가지 일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미친 개 마을’ 이라고 부르는 동네에 우편물을 배달하려면 미트볼, 닭고기, 물총 등으로 무장해도 번번히 개들에게 당하고 만다. 또 하나는 이웃에 사는 아름다운 싱글마더 스테파니(레슬리 빕)를 짝사랑해서다. 


    고든은 스테파니의 환심을 사려고 애쓰지만 아들 제임스(앵거스 T.존스)마저 지저분한 고든을 우습게 본다. 스테파니의 출장으로 제임스를 돌보게 된 고든은 이들 모자에게 점수를 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기뻐하지만 우연히 ‘스팟’이라는 개가 끼어들자 일이 꼬이기 시작한다.


    네티즌 추천 강아지, 고양이 영화 BEST 17 (1)

    http://bigdogfamily.tistory.com/56




    반응형

    Comments